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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아이온 검성 신규 스킬리스트

♥약용식물관리사 고객센터 2016. 8. 28. 17:28


아이온 검성 신규 스킬리스트


검성은 비전 스티그마 3종이 추가되었다.

비전 스티그마는 정규 스티그마(거래가 가능한 것)을 6개 장착하면 조합식에 따라 자동으로 발생한다.


분쇄의 회오리 : 장기 중심 7m 내의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소환:전장의 깃발 : 20m내에 전장의 깃발을 소환합니다. 이 깃발은 움직이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8m내에 있는 적대적 대상에게 이속 감소효과와 PC에 대한 대미지를 약화 시킵니다. 깃발은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사라집니다.


파열의 검기 : 무기를 크게 휘둘러 25m내에 있는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2단계 누적 사용시 일정 확률로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상향스킬

다음은 검성의 상향된 스킬 리스트입니다. 일부 스킬은 효과가 강화되거나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으며, 기존 스티그마 습득에서 자동 습득으로 변경된 것도 있습니다.


고갈의 파동 : 자신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정량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반복 발동 3회

상급 스티그마로 변경 흡수율 상향 (20%->25%)


노련한 반격 : 무기 방어 성공후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복수의 강타 스킬로 통합.


예리한 일격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단독 스킬, 반복발동 2회)


유린의 맹타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즉시 시전, 한손 무기 사용 가능으로 상향. 재사용 30초로 상향. 대미지 조정.


파열의 맹타 : 무기를 크게 휘둘러 주변 7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일정확률로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즉시 시전으로 상향. 재사용 시간 상향(1분 30초) 대미지 조정.


회생의 파동 : 자신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정량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흡수율 상향(20%->25%)


강제 결박 : 대상에게 물리타격을 줍니다. 대상을 3초 동안 봉쇄 상태로 만듭니다. 몸통강타 스킬과 쿨타임 분리


기백 : 10초 동안 자신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 확률로 타격을 막아주는 보호막을 만들어줍니다. 보호막 총량 상향 600->1200


위협의 포효 : 15초 동안 주변 7m내의 적들의 공격력을 감소시킵니다. 공격력 감소 효과 상향 (330->360)


회전 일격 : 15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물리 타격을 줍니다. 최상급 스티그마로 변경. 모션속도 상향. 사거리 상향(15->17)


흡혈의 검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타격의 일정량 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단일 스킬로 변경 흡수율 상향 (50%->100%)


광폭 찍기 : 15m내의 적에게 도약하여 대상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흡수 파동 뒤 연속기로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


균형의 갑옷 : 1.5분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저항값이 증가합니다.


기운 폭발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미지 상향 MP소모 수정


도발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일정 확률로 적대적 PC의 타겟이 자신으로 변경


도약 찍기 : 15m내의 넘어짐 상태의 대상에게 돌진하며 내려찍어 물리 타격을 주고, 6초동안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MP소모 수정


돌격 : 10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 비행속도가 증가합니다. 유지시간 상향(10초->13초)


돌격 자세 :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명중과 물리 방어가 감소합니다. 자동습득으로 변경


몸통 강타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강제 결박과 쿨타임 분리


몸통 연타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2회 대미지 상향. MP소모 수정


몸통 타격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무모한 일격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어 준비 : 자신의 무기 방어와 방패 방어가 증가하고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적대치가 증가하고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감소됩니다. 무기/방패 방어값 상향 (250->400) 적대치 증가 상향.PVP방어 상향 공포 저항값 추가.


복수의 갑옷 : 1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타격을 반사함과 동시에 일정량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생명력 회복량 상향 (100->150)


살기 파열 : 자신 주변 10m내 최대 18명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30초 동안 물리 방어를 감소시킵니다.


생존 자세 :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1분 동안 생명력과 물리 치명타 방어가 증가됩니다.


쇠약의 맹타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0초 동안 물리 방어와 회피가 감소합니다.


압력 파동 :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재사용 시간 상향 (20초->8초)


전투 준비 : PC를 공격할 경우 대미지와 마법 적중이 증가합니다. pvp 공격력 10% + 공격력 15% + 마법 적중 300으로 변경.


집중 막기 : 30초 동안 12회의 물리 타격을 무기 방어합니다. 5분


칼날 날리기 : 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확률적 이속 감소 효과추가 유지시간 6~8초


파열의 일격 : 대상에게 물리 타격을 줍니다.


분노의 파동 : 자신을 중심으로 20m내의 적들에게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30분


지켈의 축복 :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물리 방어, 이동속도, 공격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쌍수 무기 장착 : 쌍수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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