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담

정확한 EXID 뮤비 해석

♥약용식물관리사 고객센터 2016. 9. 4. 17:59


정확한 EXID 뮤비 해석



이전부터 해외에서는 성적 상징을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우리나라 가수가 이런 성적 상징을 사용해주니 그 비유가 세련되고 장면이 이런걸 좋아하는 음란한 저로써는 어... 화면이 아름다워서 꽤 흡족하네요.



그리고 단순히 노출을 위해서 넣은게 아니라 직접적인 직접적인 표현을 위해서 들어갔다는 느낌이 들어서 야하다기 보다는 솔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거짓말을치고 놀고있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잘까 걱정하는 여자친구가 떠오르는 것은 손만잡고 자는 것은 아니겠죠.


이번 EXID 뮤비에서 이렇게 어...음... 하여튼 이런 장면들이 나왔고 논란이 일자 뮤직비디오 감독은 쿨하게 인정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전부터 할까말까 정말 고민했었던 EXID 뮤비에 나왔던 야한상징 10가지를 쿨하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무엇인지 알아도 정확히 설명하기 힘든 부분이 있으니 설명이 부족한 부분은 알아서 알아서 들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알아들으시면 음란마귀인거 아시죠...? ;


총 3편의 정확한 EXDI 뮤비 해석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위아래입니다.



뮤비의 시작과 함께 풍선이 부풀어 오릅니다. 남성의 그것이 부풀어 오르는것 처럼 말이죠. 뮤직비디오 중간중간 계속해서 멤버들이 풍선을 가지고 놀고있고 이런 풍선과 꽃이 함께 등장해 남녀가 함께하는 뭔가를 연상하는 뭔가가 나옵니다.



킹카드 위에 퀸카드가 위치합니다.이 역시 남여가 함께하는 그 무언가를 떠오르게 하네요.



바나나가 여러번 등장합니다. 바나나는 남성의 어... 네 무언가를 떠오르게 합니다.



뮤직비디오 마지막쯤에 그녀들이 들고있었던 독약과 함께 바나나가 잘린 장면이 등장하고 앞서 부풀어있던 풍선의 바람도 함께 빠집니다.



그녀들이 독약과 같은 치명적인 매력이 있다는 거겠죠.


두번째 핫핑크입니다.



그녀들이 주유소에서 일하고있는 것으로 등장합니다. 차에 기름을 넣어주는 것처럼 남성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겠다라는 컨셉인데 문제는 기름 이름이 핫핑크라는 이름과 닮아있다는 겁니다.



혹시 아직도 이해못하신 분들이 계실까봐 음... 경유, 휘발유, 핑ㅇ.... 어... 모자이크 할만하죠?


기름을 넣을때 주유구에 삽입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상하게 차에 기름을 넣었는데 남자들이 이렇게 반응을...



그리고 그녀들이 남성들의 차를 세차해주는데 이상하게 느끼는건 차가 아니라 남자들이네요...





마지막은 논란의 L.I.E 입니다.



하니가 후추통을 잡고 흔듭니다. 네... 요리하는거 맞죠? 유독 69라는 키번호도 69, 6월 9일, 6시 9분, 거기다 다른 장면에 등장하는 그림자 위치가 어... 음...



엘리베이터 눈금이 이렇게 남성의 무언가를 닮아있습니다. 



그걸 손으로 잡고 흔드는 아까 하니를 떠올르게 합니다.



벨모양이 이상합니다. 두개가 나란히 있는것도 이상합니다. 색깔도 이상하고 그걸 만지는 하니도 이상합니다.




복숭아의 위치가 왜 저기에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네. 지금까지 빠르게 10가지 상징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셨을지 모르겠네요. 저는 근데 좋았습니다. 저는 항상 EXID 뮤비를 보면서 느끼는것이 야하기보다는 솔직하고 대담하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댓글